내돈내산 제품후기

잇미샤 봄신상 롱 스커트 프론트 슬릿 스커트 ITN3WSK400 내돈내산 후기

베리킹 2023. 4. 4. 13:48
728x90
반응형

지난 주말 봄맞이 옷 쇼핑하러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 갔어요🌸

봄 원피스, 니트, 가디건 등 봄 신상 옷들이 많더라구요!

저는 잇미샤에서 신상 롱 봄 스커트 하나 구입했어요 :)

색상은 화이트에 가까운 베이지색으로 봄에 데이트룩으로 딱이에요😊

스커트 기장은 제키가 170cm인데, 종아리 중간까지 오더라구요! 스커트는 살짝 A라인으로 빠져서 제가 골반과 엉덩이가 큰편인데 55사이즈도 편하게 잘 맞더라구요. 앞쪽 중앙에 트임도 있어 롱 스커트임에도 불구하고 움직일 때 굉장히 편했어요.

 

상세샷을 보면 살짝 트위드 느낌도 있어서 스커트 자체가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. 양 옆에 주머니와 뒷면에도 포켓도 있답니다! 그리고 벨트는 포함이에요.

가격은 239,000원인데, 10% 행사중이라 10프로 할인 받아서 구입했어요 :)

 

#잇미샤신상 #잇미샤스커트 #잇미샤봄신상 #잇미샤신상스커트 #잇미샤롱스커트 #잇미샤내돈내산 #잇미샤하객룩 #잇미샤데이트룩 #A라인롱스커트 #봄스커트 #봄롱스커트 #롱스커트 #하객룩 #하객스커트 #데이트룩 #데이트스커트 #롱스커트코디 #a라인스커트코디 #A라인스커트 #트위드스커트 #봄트위드스커트 #트위드롱스커트 #하비스커트 #통통스커트

 

728x90